NC 두산 경기분석 8월28일 KBO 한국프로야구

NC 두산 경기분석 8월28일 KBO 한국프로야구

NC 두산 경기분석 8월28일 KBO 한국프로야구

홈 – NC 다이노스

NC는 직전 경기에서 8:2 승리를 거뒀습니다. 현재 3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맞대결에서는 김진호가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됩니다. 김진호는 올 시즌 2경기에 출전해 7.1이닝 4실점 평균자책점 4.91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인상깊은 투구내용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큰 기대를 걸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며, 다소 실점을 허용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NC의 최근 타격 흐름은 매우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나성범과 양의지를 비롯해 전체 타선에서 13개의 안타를 뽑아내며 8득점을 기록하면서 승리를 따냈습니다. 다만 선발 투수의 경험 부족과 구질 및 구위 특성을 볼 때 두산의 타자들에게 쉽게 공략 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정 – 두산 베어스

직전 경기에서 2:8 패배를 당한 두산은 현재 연패의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팀 분위기가 좋지 못한 상황에서 배테랑 투수인 유희관이 선발 투수로 나서게 됩니다. 유희관은 올 시즌 18경기에 출전해 96.1이닝 134피안타 43자책점 평균자책점 4.95를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폼이 올라오고 있는 추세이고 NC를 상대로는 나름 강한 모습을 보였기에 충분히 기대를 걸어볼 만 합니다.

두산의 타격 흐름은 무난한 편입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연계 플레이가 원만하지 못해 많은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했지만 타선 자체의 타격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상대 투수가 강하다고 볼 수 없기 때문에 충분히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추천 PICK : 두산 승, 12 오버

8월28일 KBO 한국프로야구 경기분석

스포츠북
5.0 rating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중 매일 충전 이벤트 브이오벳
5.0 rating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중 매일 충전 이벤트 원클럽33
4.8 rating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중 매일 충전 이벤트 런88벳
3.8 rating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중 매일 충전 이벤트 조이벳
4.5 rating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중 매일 충전 이벤트 코벳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