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주 인천 경기분석 8월29일 K리그 한국프로축구
상주 인천 경기분석 8월29일 K리그 한국프로축구
홈 – 상주 상무 피닉스
상주는 이전 경기에서 전북을 상대로 1:2 패배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현재 2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리그 3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패로 경기력에 기복을 보이며 하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최근 홈 경기 역시 5경기를 치르는동안 승패를 번갈아 기록하며 기복을 보이고 있기 대문에 안정적인 경기력을 되찾는 것이 시급해 보입니다.
측면 돌파가 위협적인 문선민을 통해 상대의 골문을 위협하고는 있지만 결정적인 찬스에서 스트라이커의 골 결정력이 부족한 상무입니다. 이번 맞대결 상대인 인천의 최근 경기력이 매우 좋고 상승세를 타고 있기 때문에 전력에서는 크게 앞선다고 볼 수 없습니다. 현재 경기력이라면 상주가 연패를 이어갈 가망성이 높아 보입니다.
원정 – 인천 유나이티드 FC
인천은 이전 경기에서 수원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현재 2연승의 흐름속에 리그 12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시즌 막바지에 경기력이 되살아나며 팀 적으로도 분위기는 괜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생존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승점 11점을 확보하며 잔류 의지를 다지고 있는 인천입니다.
앞으로 4경기 가량 남아 있는 인천은 향후 결과에 따라 희비가 나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확실하게 잔류를 확정지을 수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최근의 분위기를 이어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해 보입니다. 무고사를 필두로 공격 라인에서 적극적인 공격을 펼친다면 상대의 하락세와 맞물려 충분히 연승을 이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추천 PICK : 인천 승